십자가 안에 감추어진 영생의 보화를 보지 못하여 주님께서 네 소유를 다 팔아 가난한 자들에게 나누어 주고 너는 나를 따르라고 주님께서 내민 구원의 손을 잡지 못하고 근심하며 떠난 부자, 하지만 세상에서는 가장 잘나고 똑똑하고 모두가 부러워 한것이 돈인데 이걸 포기하기 쉽지 못하였으리라.
아직까지는 우리나라에 홀사모 돌보는 기관 찾기가 힘들어요 이 또한 한국 기독교의 안타까운 현실에 아쉽기만 합니다.
"나를 보내신 이가 나와 함께 하시도다 나는 항상 그가 기뻐하시는 일을 행하므로 나를 혼자 두지 아니하셨느니라"
사역기간에 비해 지원가정이 적다고 생각될 수 있지만 한 번 품은 가정을 꾸준히 돕기 위한 재정 마련은 쉽지 않다는 설명이다.
너희가 주 안에서와 그 힘의 능력으로 강건하여지고 마귀의 간계를 능히 대적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입으라
"손쉬운 운동법"은 우리몸 건강 정보가 함께 수록되어 도움을 곁들여 이해가 쉽고 용이하여 실천하는 많은 분들이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회복하고 있습니다. 대중기도가 두려워 교회를 떠나는 영혼들께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나의기도 (바울의 기도), "손쉬운 메니큐어 전도폭발"은 여성분들의 아름다움에 대명사입니다.
기도를 마치고 일어나니 교회는 아무도 없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을 읽어가며 철저하게 회개를 고집하고 있는 부족한 사람이 안타까웠나 봅니다.
배하진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나관호목사 칼럼] “저 높은 곳을 향해, 낮은 길 걸어갑니다”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인천광역시 온라인홀덤 홀몸어르신 합동팔순잔치 개최
소강석 목사 “모든 국민들이 일상 속 보훈으로 호응하길” [소강석 칼럼] “다음 세대의 리더가 될 누군가를 위하여”
광주에 학교 서무과에 근무한 막내 아들을 부르시어 내가 너에게 유산으로 준 마을 입구 땅을 교회에 드려라, 우리 외에는 교회에 땅을 내어 줄 사람이 없다.
남편 목사님께서 소천하시고 자녀들과 힘겹게 살아 가시는 혼자 되신 사모님들의 고충을 안고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더 기억에 남은 것은 핍박하던 양반님네들이 살아계신 하나님을 인정하고 또 그 분들이 하나님을 만났습니다. 마을분이 저를 찾아 오셔서 전도사님 국회의원에 출마하십시요, 당선은 걱정하지 마십시요.
하나님께서 신비한 인체에 달아 놓은 중요한 음식조절 센스를 회복 시키는 방법은 장기 금식을 해서 몸을 비워보면 그 센스의 기능이 회복되어 음식을 조절하는 탁월한 능력이 인체에도 있음을 확실히 알 수가 있습니다.
【뉴스제이】 배하진 기자 = 서산시기독교연합회(대표회장 백종석 목사)가 서산시에서 목회하고 은퇴한 목사 부부와 홀사모를 초청해 오찬회를 개최했다.